★A/S 안내
저희 미사키코리아는 '공산품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'을 준수 하고 있습니다.
2년간 전 상품에 대해 보증수리를 해 드리고 있으며, 면세점을 제외한 모든 채널에서 구매하신 상품도 동일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모든 고객분들의 차후 A/S를 위하여 본인 확인을 위한 고객정보를 안전하게 관리 하고 있으며, 고객님 성함과 구매시 전화번호 마지막 4자리를 알려 주시면 보증카드 등이 없더라 하더라도 즉시 A/S가 가능합니다.
브랜드 제품의 경우 A/S는 수입원에서 직접 진행하는것으로 기타 매장 등에서 A/S가 거부 될수 있습니다.
A/S 주의사항
- 정품이 아니거나, 본 사이트와 미사키 코리아에서 유통한 채널에서 구매한 제품이 아닌 타 업체, 개인 직거래를 통해 수선한 경우 미사키코리아는 수선을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제품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- 제작 및 보석 특성상 수선이 되지 않는 제품도 있습니다.
- 수선은 보완의 의미이므로 구입 당시 제품의 상태와 동일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- 상품 검사 과정 : 본사 도착 > 상품 검사 > 상품 검수 후 10일 이내에 수리 방법 및 비용을 고객님께 안내 > A/S진행
(미사키코리아 규정에 의거하여 A/S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