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고객님 미사키 코리아 입니다. :)
우선, 구성제품의 누락으로 제품 구매간에 불편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.
고객님의 성명으로 주문조회 한 결과 총 2건, 제품은 4개의 제품을 구매하신걸로 이력이 확인 됩니다.
번거로우시더라도, 구성제품이 누락된 주문건의 주문번호와 누락 된 제품 수를 다시 한 번 기입해주시면 기존에 입력해주신 배송지로 빠른 배송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다시 한 번 제품 구매간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며, 앞으로 발전하는 미사키 코리아가 되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 :)
[ Original Message ]
안내 사항같이 보증서랑 포장케이스 같이 안왔네요ㅜㅜ 미사키 먄세점에서 여러번 구입해봤는데....이거 정품 맞는건가요??